텔레그램 및 TON 개발자 인사드려요, 자동화와 트래픽 이야기 나눠요
05-03
35
안녕하세요! 바이럴리 눈팅만 하다가 처음으로 글 써봐요. 저는 주로 텔레그램이랑 TON 생태계 쪽 개발을 하고 있어요. 요즘은 자동 결제용 스마트 컨트랙트를 짜거나, 텔레그램 스타즈의 21일 홀딩 기간 동안 크리에이터들의 신뢰를 잃지 않으면서 처리하는 방법을 고민하며 지내고 있거든요. 최근에는 Tact랑 Tolk 문서 파면서, 유저들이 네이티브 토큰 없이도 컨트랙트를 이용할 수 있게 '가스 탱크' 로직 만드는 데 집중하고 있어요. 여기선 트래픽 쪽, 특히 소셜 미디어 퍼널을 텔레그램 DM으로 연결하는 노하우를 좀 배워가고 싶네요. 텔레그램 봇 API나 TON 연동 관련해서 궁금한 거 있으시면 언제든 물어봐 주세요. 댓글에서 봬요!
등급 1등급 2
5P100P
댓글
제목글쓴이날짜조회
OTP 플랫폼 하나 운영하고 있어요
05-0346
텔레그램 및 TON 개발자 인사드려요, 자동화와 트래픽 이야기 나눠요+1
05-0335
AI 자동화 및 웹3 전문가 Lanuk입니다!
05-0350
반가워요 여러분!
05-0347
애저 35만 크레딧 50일 남았는데 처리 방법 아시는 분?
05-0347
안녕하세요, 만나서 반가워요!
05-0348
5년 차 개발자가 인사드립니다 — 웹사이트, 봇, 크롤러 등 제작 가능해요
05-0345
안녕하세요, 질문 하나 드려요!+1
05-0349
바이럴리 고수님들 조언 좀 부탁드려요+9
05-0345
바이럴리에 처음 가입했어요+5
05-0349
바이럴리 회원분들 안녕하세요, Vigno라고 해요!
05-0345
안녕하세요, 가입 인사드립니다!
05-0346
초보자가 바이럴리를 빠르게 마스터하는 방법+1
05-0346
안녕하세요, 다들 반갑습니다!
05-0348
안녕하세요, 잘 부탁드려요!
05-0350
안녕하세요, 바이럴리 유저분들+2
05-0350
안녕하세요, 새로 왔어요!+2
05-0349
바이럴리 처음 가입했습니다!+8
05-0252
유럽 펩타이드 사업 확장기: 뉴비 인사드려요!
05-0246
다들 안녕하세요! 첫 인사 드려요.+1
05-0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