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

다들 안녕하세요! 첫 인사 드려요.

05-02
46

바이럴리 눈팅만 하다가 처음으로 글 남겨보네요! 닉네임에서 눈치채셨을 수도 있는데, 제가 요즘 펩타이드 쪽 사업을 시작하려고 준비 중이에요. 결제 프로세서가 제일 중요할 것 같고, 그다음은 마케팅이랑 광고 쪽 고민이 많네요. 공급처나 품질 보증, 물류 쪽은 이미 다 해결해 둔 상태거든요. 다들 화이팅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