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 당신을 'Sir'라고 부르는 것을 좋아하시나요?
03-19
43
저는 부자는 아니지만 아주 가난하지도 않아요. 그냥 괜찮은 정도예요. 그런데 누군가 저를 'Sir(선생님)'라고 부르면 기분이 좀 이상하더라고요. 왜 그런지 모르겠어요.
저는 그게 별로 안 좋아요. 아마 저를 알아서 존중해 주는 거겠지만, 아니면 뭔가 자기들 이익을 위해서 예의를 차리거나, 제가 좋은 사람인 걸 알리고 나중에 뭔가 얻어내려고 하는 건 아닌가 싶어서요. 예를 들어, 상점에 가서 물건을 사는데 저보고 'Sir'라고 부르잖아요. 근데 다른 사람들이 들어오면 그 사람이 다른 사람을 'Sir'라고 부르는 건지도 잘 모르겠을 정도예요.
여러분은 누군가 당신을 'Sir'라고 부르는 걸 좋아하시나요?
댓글
제목글쓴이날짜조회
VCC들이 다 어떻게 된 거예요?
1일전3
페이스북 프로필 삭제해줄 사람 찾고 있어요+4
1일전2
데이비드울프를 못 찾았어요.+3
1일전3
퍼센트랑 일하면 게이트웨이 있어요
1일전3
인생에서 가장 관심 있었던 5가지 주제는 뭐였어요?
1일전1
FIFA 월드컵이에요
1일전6
2026 월드컵 우승팀이 어디라고 생각해요?+1
2일전3
48팀 월드컵, 좋은가요 아니면 나빠요?
2일전3
광고에서 가장 비싼 실수는 뭐였어요?
2일전6
지금까지 겪은 가장 아픈 계정 손실은 뭐였어요?
2일전4
광고에서 어느 정도 쓰면 게임이 달라지나요?+1
2일전6
지금까지 보거나 관리한 최고 일일 페이스북 광고 비용은 얼마예요?
2일전5
만약 이 24시간이 마지막이라는 걸 안다면, 하루를 어떻게 보낼 거예요?+6
2일전5
무시랑 차단이 같은 건가요?
2일전4
메리 미드썸머, 여러분 즐거운 주말 보내요!+9
2일전7
게이트웨이 계정 도와주실 수 있나요?+7
2일전3
2026 월드컵 일일 경기 예측
2일전8
궁금해요
3일전6
볼거리 추천 좀 받아볼게요
3일전6
즉시 마스터하고 싶은 한 가지 기술은 뭐예요?+1
3일전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