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팀 월드컵, 좋은가요 아니면 나빠요?
1일전
0
초반 조별리그 경기들을 보다 보니(예를 들어 독일이 쿠라소에 7골을 넣은 경기처럼) 이런 생각을 가지게 됐어요. 48팀으로 월드컵을 늘려서 더 많은 나라를 참여시키겠다는 취지는 이해해요. 그런데 지금 흐름대로라면 경기가 점점 더 재미없어질 것 같다는 느낌이 들어요.
더 많은 경기를 보고 더 많은 나라가 참여하는 걸 좋아하는지, 아니면 예전 32팀 체제처럼 대부분의 조별리그 경기가 치열했던 시절을 선호하는지 궁금해요.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싶어요.
댓글
제목글쓴이날짜조회
VCC들이 다 어떻게 된 거예요?N
19시간전3
페이스북 프로필 삭제해줄 사람 찾고 있어요+4
1일전1
데이비드울프를 못 찾았어요.+3
1일전3
퍼센트랑 일하면 게이트웨이 있어요
1일전1
인생에서 가장 관심 있었던 5가지 주제는 뭐였어요?
1일전1
FIFA 월드컵이에요
1일전6
2026 월드컵 우승팀이 어디라고 생각해요?+1
1일전0
48팀 월드컵, 좋은가요 아니면 나빠요?
1일전1
광고에서 가장 비싼 실수는 뭐였어요?
2일전6
지금까지 겪은 가장 아픈 계정 손실은 뭐였어요?
2일전3
광고에서 어느 정도 쓰면 게임이 달라지나요?+1
2일전6
지금까지 보거나 관리한 최고 일일 페이스북 광고 비용은 얼마예요?
2일전4
만약 이 24시간이 마지막이라는 걸 안다면, 하루를 어떻게 보낼 거예요?+6
2일전4
무시랑 차단이 같은 건가요?
2일전4
메리 미드썸머, 여러분 즐거운 주말 보내요!+9
2일전6
게이트웨이 계정 도와주실 수 있나요?+7
2일전2
2026 월드컵 일일 경기 예측
2일전7
궁금해요
2일전5
볼거리 추천 좀 받아볼게요
2일전6
즉시 마스터하고 싶은 한 가지 기술은 뭐예요?+1
2일전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