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요즘 Affsense 쓰시는 분 계신가요?
05-08
40
다들 안녕하세요. 저만 정산 문제 겪고 있는 건지 궁금해서 글 올려요. 2월 중순부터 정산받아야 할 돈이 865달러 정도 묶여 있거든요. 원래 Net15 조건인데 벌써 한참 지났네요. 몇 번 문의 넣어봤는데 시원한 답변을 못 들었어요. 바이럴리 쪽에서 활동하시는 분들 중에도 혹시 비슷한 분 계신가요? 심지어 Affsense 페이스북 그룹에 글 써보려고 했는데 승인도 안 되고, 이제는 그룹 자체가 아예 안 보이더라고요. 미리 단정 짓고 싶지는 않지만, 혹시 다들 정상적으로 입금받고 계신지, 아니면 전체적으로 지연되고 있는 상황인지 궁금해요. 경험 공유해주시면 정말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등급 1등급 2
2P100P
댓글
제목글쓴이날짜조회
프록시 구축 관련해서 궁금한 게 있어요+3
05-1140
바이럴리에 가입했어요!+1
05-1138
CPA 트래픽 소스 요즘 뭐가 제일 잘 되나요?+2
05-1138
바이럴리에서 영상 판매하려고 해요
05-1134
안녕하세요! 인사드립니다.+3
05-1136
안녕하세요!+2
05-1136
안녕하세요, 바이럴리 여러분!
05-1137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05-1139
바이럴리에 처음 가입했어요!+7
05-1138
안녕하세요 바이럴리 여러분, RE Peak에서 인사드립니다+1
05-1134
인사드려요! 새로운 시작을 준비 중입니다.+1
05-1136
이메일 도달률 해결을 위해 직접 시스템을 구축해봤어요+1
05-1033
반가워요, 잘 부탁드립니다!+1
05-1040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7
05-1039
안녕하세요, 바이럴리 뉴비 인사드려요!
05-1039
광고 업계 종사자분들과 소통하고 싶어요+1
05-1035
안녕하세요 여러분!+1
05-1035
챗GPT 플러스 계정 양도하려고 해요
05-1038
레딧 대량 작업 도움 필요하신 분 구해요
05-1038
블로그 댓글 작업 도와드려요
05-1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