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요즘 Affsense 쓰시는 분 계신가요?
05-08
40
다들 안녕하세요. 저만 정산 문제 겪고 있는 건지 궁금해서 글 올려요. 2월 중순부터 정산받아야 할 돈이 865달러 정도 묶여 있거든요. 원래 Net15 조건인데 벌써 한참 지났네요. 몇 번 문의 넣어봤는데 시원한 답변을 못 들었어요. 바이럴리 쪽에서 활동하시는 분들 중에도 혹시 비슷한 분 계신가요? 심지어 Affsense 페이스북 그룹에 글 써보려고 했는데 승인도 안 되고, 이제는 그룹 자체가 아예 안 보이더라고요. 미리 단정 짓고 싶지는 않지만, 혹시 다들 정상적으로 입금받고 계신지, 아니면 전체적으로 지연되고 있는 상황인지 궁금해요. 경험 공유해주시면 정말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등급 1등급 2
2P100P
댓글
제목글쓴이날짜조회
안녕하세요 여러분N
6시간전3
다들 만나서 반가워요N
8시간전3
새로 가입했어요, 비즈니스 확장 방법 찾아요N
8시간전0
안녕하세요, 바이럴리와 회원 여러분! 만나서 반가워요N
10시간전1
안녕하세요, 바이럴리!N
23시간전3
작가 소개를 해볼게요
1일전3
간단히 인사드려요
1일전3
Phosxie 소개해 드려요
1일전3
새로 왔어요, 배우고 연결하고 싶어요+2
1일전3
안녕하세요! 새로 온 회원이에요+2
1일전3
바이럴리, 반가워요
2일전2
안녕하세요, 바이럴리+4
2일전3
바이럴리 회원 여러분 안녕하세요
2일전3
안녕, 바이럴리!
2일전3
안녕하세요, 바이럴리 커뮤니티에서 새로운 걸 배우고 싶어요.
2일전1
바이럴리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해요+3
2일전2
처음 와봤는데 지메일 계정이 필요해요
2일전3
안녕 바이럴리!
2일전3
안녕, 바이럴리
2일전2
안녕해요, 바이럴리!
2일전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