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요즘 Affsense 쓰시는 분 계신가요?
05-08
39
다들 안녕하세요. 저만 정산 문제 겪고 있는 건지 궁금해서 글 올려요. 2월 중순부터 정산받아야 할 돈이 865달러 정도 묶여 있거든요. 원래 Net15 조건인데 벌써 한참 지났네요. 몇 번 문의 넣어봤는데 시원한 답변을 못 들었어요. 바이럴리 쪽에서 활동하시는 분들 중에도 혹시 비슷한 분 계신가요? 심지어 Affsense 페이스북 그룹에 글 써보려고 했는데 승인도 안 되고, 이제는 그룹 자체가 아예 안 보이더라고요. 미리 단정 짓고 싶지는 않지만, 혹시 다들 정상적으로 입금받고 계신지, 아니면 전체적으로 지연되고 있는 상황인지 궁금해요. 경험 공유해주시면 정말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등급 1등급 2
2P100P
댓글
제목글쓴이날짜조회
태양의 황제가 인사드립니다+1
05-0936
무자본 시리얼 식단으로 50개 사이트 운영하기, 이거 괜찮을까요?+5
05-0934
호주에서 온 뉴비 인사드려요!+1
05-0937
OTP 인증 없이 신용카드로 암호화폐 구매하기
05-0935
안녕하세요, 다들 반갑습니다!+1
05-0939
안녕하세요, 로고 디자인 관련해서 질문드려요+1
05-0937
안녕하세요, 다들 반갑습니다!+2
05-0938
안녕하세요, 13년 차 웹/모바일/데스크톱 개발자입니다.
05-0935
안녕하세요, Imad입니다.+4
05-0941
안녕하세요
05-0943
안녕하세요!+3
05-0939
안녕하세요, 바이럴리!+1
05-0939
핀테크 스타트업 운영 중인데 인사드려요!
05-0936
안녕하세요, 신입이에요!+1
05-0939
다들 반가워요, 저는 Notac150입니다!
05-0939
안녕하세요, 새로 왔어요!+1
05-0938
성인 사이트 백링크 구해요+1
05-0937
안녕하세요, 저도 여기 뉴비예요!+2
05-0940
인사드려요!+1
05-0938
바이럴리에서 업워크나 프리랜서 계정 소유자와 파트너십 구해요
05-08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