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요즘 Affsense 쓰시는 분 계신가요?
05-08
41
다들 안녕하세요. 저만 정산 문제 겪고 있는 건지 궁금해서 글 올려요. 2월 중순부터 정산받아야 할 돈이 865달러 정도 묶여 있거든요. 원래 Net15 조건인데 벌써 한참 지났네요. 몇 번 문의 넣어봤는데 시원한 답변을 못 들었어요. 바이럴리 쪽에서 활동하시는 분들 중에도 혹시 비슷한 분 계신가요? 심지어 Affsense 페이스북 그룹에 글 써보려고 했는데 승인도 안 되고, 이제는 그룹 자체가 아예 안 보이더라고요. 미리 단정 짓고 싶지는 않지만, 혹시 다들 정상적으로 입금받고 계신지, 아니면 전체적으로 지연되고 있는 상황인지 궁금해요. 경험 공유해주시면 정말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등급 1등급 2
2P100P
댓글
제목글쓴이날짜조회
안녕하세요, 바이럴리 여러분!+4
05-1238
안녕하세요, 다들 반갑습니다!+4
05-1237
바이럴리에 합류하게 된 말라위 개발자입니다!+2
05-1234
계정 해킹 원리와 복구 방법에 대해 궁금해요+1
05-1233
안녕하세요, 새로 온 ASTROBOY57입니다!+1
05-1236
바이럴리 전문 소셜 미디어 계정 및 솔루션 판매자 소개+1
05-1235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7
05-1239
중국에서 사업하시는 분들 계신가요?+1
05-1240
안녕하세요! 바이럴리에서 SEO 공부하고 소통하고 싶어요.
05-1230
안녕하세요, 반가워요!+1
05-1235
바이럴리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랫동안 눈팅하다 이제 인사드려요
05-1233
안녕하세요, 호주에 사는 Pirx라고 합니다.+2
05-1237
SEO와 애드워즈 관련해서 도움 좀 부탁드려요!+7
05-1237
바이럴리에 처음 왔는데 해킹에 대해 더 배우고 싶어요+2
05-1233
신호를 포착했습니다
05-1137
SMM 패널 끝판왕 정보
05-1138
이베이와 아마존 HTML 템플릿 평생 이용권을 단 4.6달러에 드려요
05-1133
안녕하세요 여러분!
05-1140
여기 처음 왔어요!+5
05-1139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05-1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