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스팸/봇 의심 회원 신고하고 죄책감 느껴요

11시간전
1

요즘 게시글을 보다가 스팸이나 AI 봛 같아 보이는 회원을 봤는데, 의심돼서 신고해 버렸어요. 근데 신고하고 나니 마치 밀고자 같은 기분이 들어서 죄책감이 들어요. 평소에도 남에게 밀고하는 모습을 볼 때嫌이라서 안 하게 되는데, 이번엔 어쩔 수 없이 했더니 지금 기분이 찝찝하더라고요. 혹시 나도 너무 예민한 건가 싶기도 하고,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댓글

스팸/봇 의심 회원 신고하고 죄책감 느껴요 +5N
11시간전2
Fanvue Ondato 인증 우회하는 방법 content+3N
15시간전2
당신이 기분 안 좋을 때 바로 틀게 되는 그 곡은 뭐예요?+2N
16시간전1
지금 브라우저 탭 몇 개 열려 있어요? +10N
20시간전0
인터넷이 30일 동안 사라진다면 어떻게 할 거야? +10N
22시간전1
포럼 스레드를 아는 AI를 만들면 어떨까?","content":"그거 실제로 유용할까요? 혹시 돈을 내고 쓸까요? 저는 70개 포럼 스레드를 아는 AI나 LLM을 만들어 보고 싶어요."}+6
1일전0
인터넷에서 제일 짜증나는 루프예요 content+3
1일전0
부동산 투자, 관심 있어요? +2
1일전0
Xrumer 혹은 Xevil 팀이 바이럴리에 있나요? +2
1일전0
2026년에 인스타 자동화에 실제로 쓰는 툴 뭐예요? 스택 공유해요+1
2일전0
구글이 말해요+5
2일전0
잘못됐어요
2일전4
도제와 샤크 탱크가 만나요+3
2일전0
오늘: 포르투갈 vs 우루과이 예측
2일전0
안녕, F-Faces content:+10
3일전8
AI가 iGaming SEO에 도움이 되나 방해가 되나? +2
3일전8
우리에게 절대 사용 기회가 없을 게임 라이브러리 +2
3일전8
트래픽이 죽어가고 있어요
3일전10
3일전10
사람과 실제로 어떻게 대화할 수 있을까? 2026년 쿠코인 고객 서비스 쿠코인이 전부 자동화됐어요 (Kucoin 사기)
3일전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