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누군가 당신을 'Sir'라고 부르는 것을 좋아하시나요?

03-19
44

저는 부자는 아니지만 아주 가난하지도 않아요. 그냥 괜찮은 정도예요. 그런데 누군가 저를 'Sir(선생님)'라고 부르면 기분이 좀 이상하더라고요. 왜 그런지 모르겠어요.

저는 그게 별로 안 좋아요. 아마 저를 알아서 존중해 주는 거겠지만, 아니면 뭔가 자기들 이익을 위해서 예의를 차리거나, 제가 좋은 사람인 걸 알리고 나중에 뭔가 얻어내려고 하는 건 아닌가 싶어서요. 예를 들어, 상점에 가서 물건을 사는데 저보고 'Sir'라고 부르잖아요. 근데 다른 사람들이 들어오면 그 사람이 다른 사람을 'Sir'라고 부르는 건지도 잘 모르겠을 정도예요.

여러분은 누군가 당신을 'Sir'라고 부르는 걸 좋아하시나요?

댓글

안녕, F-Faces content:+10N
21시간전5
AI가 iGaming SEO에 도움이 되나 방해가 되나? +2N
23시간전5
우리에게 절대 사용 기회가 없을 게임 라이브러리 +2
1일전4
트래픽이 죽어가고 있어요
1일전5
1일전6
사람과 실제로 어떻게 대화할 수 있을까? 2026년 쿠코인 고객 서비스 쿠코인이 전부 자동화됐어요 (Kucoin 사기)
1일전3
전자레인지에 돌린 베이컨 먹어봤어요? +6
1일전6
스포츠 프린트 온 디맨드 찾습니다.
1일전4
수염이나 엉덩이에 같은 면도기 쓰세요?+5
1일전5
edu 학생 메일 주소 구할 수 있어요? +4
1일전5
여기서 어디로 가요?
1일전5
바이럴리 계정들 보니까 웃겨요 +11
1일전4
⚡ $50 경품 이벤트 | 아르헨티나 VS 오스트리아 2026년 6월 22일 경기 예측
1일전5
AI 여자친구와 결혼하면 아직 법적으로 효력이 있나요? +16
1일전3
2026년 아버지의 날, 바이럴리 아빠들 축하해요!+9
1일전6
VCC들이 다 어떻게 된 거예요?
2일전7
부수입 기회 – 함께 파트너해요
2일전4
신용카드로 OTP 없이 암호화폐 사는 방법
2일전3
페이스북 프로필 삭제해줄 사람 찾고 있어요+4
3일전6
데이비드울프를 못 찾았어요.+3
3일전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