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ge-Bonk-Avx 를 들고 있는 사람 누가 있어요?
06-06
1
저는 pessoally 이 meme 코인들을 잡아 본 적이 없어요. 근데 많은 사람이これを 들고 있는 걸 보니까, 이게 ever 다시 ATH로 돌아갈 수 있을지, 아니면 semplicemente 소셜 미디어 partout에 FUD를 퍼뜨리는 사람들 때문인지 궁금해요.
댓글
제목글쓴이날짜조회
암호화폐 스테이킹이 아직도 좋은 수동 소득 방법 중 하나인가요?+14
3일전2
Ledger 데이터 유출
3일전9
초보자에게 추천하는 중앙 집중형 거래소
제 친구가 암호화폐에 대해 궁금해해서 시작하기에 좋은 거래소가 어디인지 물어봤어요. 저는 중앙 집중형 거래소부터 시작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왜냐하면 정보도 더 많고, 은행 카드 연결도 쉬우며, 고객 지원도 있어서요.
친구는 시가총액 상위 30위 안에 드는 프로젝트에도 관심이 있다고 해요. 여러분은 어떤 거래소를+17
4일전2
바이낸스 대체할 만한 거래소 추천해 주세요+21
7일전6
암호화폐 거래를 안전하게 하는 방법이에요+26
7일전8
투파베스트 기술 라우팅과 지연
06-167
내가 예전부터 배웠으면 좋았을 프로그래밍 습관이 뭐예요?+4
06-138
신용카드 재고 있어요, 비자와 마스터카드 모두 있고 텔레 @everGamlin
06-125
지금까지 최고의 프로 펌은 뭐예요?+2
06-1211
결제 검증 좀 도와주세요!
06-118
프리밧츠 가드: 고급 암호화폐 복구 전문가
06-115
KYC가 필요 없는 최고의 크립토 월렛이에요!+62
06-107
ZEC가 알트코인 왕인가요?
06-108
무료 50달러 LTC 즉시 지급+10
06-107
밈코인 콜+1
06-107
암호화폐가 쓰레기인가요?
06-097
비트코인이 제로될까?+48
06-098
불장에 대한 아무도 듣고 싶지 않은 진실이야+12
06-077
Doge-Bonk-Avx 를 들고 있는 사람 누가 있어요? +2
06-061
ETH가 800달러 갈까, 지금 투자하기 좋은 시기인가?
06-051